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2021년 개띠 운세_1946년생,1958년생

행복을 나누는 방 2021. 6. 5. 15:43

2021년 개띠 운세_1946년생, 1958년생

올해 공통 운세를 보면 귀인의 도움을 받습니다. 어려운 상황을 맞이하거나 누군가의 도움이 필요할 때 귀인의 도움을 받아 극복할 것입니다. 너무 성급하게 일을 마무리하려고 하지 말고 계획을 확실하게 수립한 다음에 천천히 실행한다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입니다.

1946년생 운세

  1. 신상에 변화가 생깁니다. 신중하게 행동하고 움직이는 게 좋습니다.
  2. 주변과의 마찰과 분쟁이 생길 수 있다.
  3. 재물의 흐름이 막혀 유동성에 문제가 생길 수 있다.
  4. 무리한 투자는 큰 손실로 이어질 수 있다.
  5. 안정과 욕심을 버리는 한 해가 되어야 한다.

남자

전체적으로 운세가 나쁘지는 않지만 벌려온 일들이 나를 힘들게 할 수 있다. 마무리를 잘하는 것이 좋다. 그리고 사람과의 마찰은 심각한 상황으로 이어질 수 있으니 참고 이해하는 게 좋다.

 

무리하게 변화를 추구하다 보면 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 자그마한 이익에 만족하고 무리하지 않는 것이 제일 좋다. 작은 노력으로 얻어지는 소소한 익익이 생긴다.

 

커다란 이익은 아니어도 자그마한 수익이 끊임없이 생기니 잘 모으길 바란다. 주변 사람들은 너무 믿지 마라 앞에서 말한 것처럼 사람 때문에 힘들 수 있다.

여자

주변 사람에게 배신을 당할 수 있다. 주변 관리를 잘하자. 사람과의 만남이 많아지는 한 해가 된다. 사람과의 만남이 많고 배신수가 있다면 내가 노력한 결과를 다른 사람이 가져갈 수 있다.

 

재물의 흐름도 좋지 않다. 투자나 투기는 절대로 하면 안 된다. 올해 재테크는 손실만 발생하는 한 해가 될 수 있으니 모든 것을 미루는 것이 좋다.

1958년생 운세

  1. 이동수가 있다. 이사를 하거나 크게 움직일 일이 생긴다
  2. 새로운 것에 대한 두려움을 떨쳐 버리는 것이 좋다
  3. 지위에 변화가 생긴다(직장인의 경우 보직이동이 생긴다)
  4. 바쁘게 움직이지만 소득은 별로 없다.
  5. 자녀에게 변동수가 발생할 수 있다(이사, 직장)

남자

그동안 나를 힘들게 했던 것들이 하나씩 해결되어 나간다. 주변에서 적극적으로 나를 도와 주는 사람들이 있어서 힘들지 않게 일들을 해결한다.

문제를 회피하지 말자. 올해 본인의 운이 비교적 좋은 편에 속하기 때문에 문제는 의외로 간단하게 해결되기도 한다. 적즉적으로 대처하자

 

재물의 흐름이 좋아서 투자에 수익이 발생한다. 무리하지 않는다면 좋은 한 해가 된다. 횡재수가 없으니 투기는 절대로 금물이다

 

가벼운 사고나 질환이 발생할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하고 건강관리를 평소에도 잘하는 게 좋다. 건강 잃으면 세상을 잃어버리는 것이다.

 

누군가 새로운 사람을 만난다. 미혼의 경우에는 좋은 인연이 되지만 기혼의 경우 곤란한 상황에 이르게 될 수 있으니 처음부터 피하는 게 좋다.

 

여자

아주 바쁜 한 해를 보낼 것이다. 새로운 변화를 추구하고 지금까지의 생활이 지루함을 느낄 수 있지만 올해는 새로운 것을 실해하기에 적당한 해가 아니다. 준비만 하는 것으로 만족해야 한다.

재물운이 나쁘지는 않지만 큰돈이 들어오거나 투자에 성공하지는 않는다. 하지만 소소한 재미는 생기니 규모가 작은 투자는 해보는 것도 좋다.

 

올해 같은 경우는 투자보다는 새는 돈을 관리하는 게 유리하다. 조금씩 새는 돈만 모아도 커다란 금액이 될 수 있으니 관리를 잘하는 게 좋다.

 

2021년 개띠 운세, 1946년생, 1958년생은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은 인구수를 자랑한다. 그래서 농담으로 58년 개띠라는 말이 있는데 올해 운세는 한마디로 평이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