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별자리 운세_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게자리, 사자자리, 처녀자리

별자리별 운세 및 궁합

우리나라는 토정비결이나 사주학에 의해서 운세를 본다면 서양은 별자리를 통해서 성격이나 운세를 본다. 별자리는 양력 기준으로 자신이 태어난 달에 해당하는 별자리를 기준으로 한다.

양자리에서부터 처녀자리까지 별자리별로 운세와 궁합이 잘 맞는 별자리에 대해서 공유합니다. 가장 일반적인 이야기만 서술하는 것으로 하겠습니다.

별자리 운세

양자리 : 3월 21일에서 4월 20일 사이에 태어난 사람

올해는 딱 필요한 만큼만 재물이 생기는 해입니다. 욕심부리지 말고 실망하지 않는 한 해가 되길 바랍니다. 큰 손실도 없지만 횡재도 없습니다.

 

본인은 너무 사명감과 정의감이 강해서 사회생활에 오히려 손해가 생길 수 있습니다. 강하면 부러지는 게 세상 이치입니다. 부드러움을 유지하려고 노력하는 게 좋습니다.

 

다른 사람에게 고개 숙인다고 자존심마저 상한 게 아닙니다. 지는 게 이기는 것이라는 말이 있듯 조금 숙이고 사시길 바랍니다.

 

양자리와 잘 어울리는 별자리는 물고기자리와 전갈자리입니다. 서로를 잘 이해해주고 믿음을 줄 수 있는 사이기에 친구나 연인 아니면 같이 사업을 하는 사람으로 좋은 별자리입니다.

 

황소자리 : 4월 21에서 5월 21일 사이에 태어난 사람

직장인이면 능력을 인정받거나 승진을 할 수 있는 해가 되겠습니다. 올해 전체적으로 운세는 좋은 편해 속합니다. 자만심을 가지는 것만 경계하면 되겠습니다.

 

너무 안정적이고 확실한 것만 하려고 하지 말고 조금은 도전적인 일을 하는 것도 좋습니다. 성격상 새로운 것을 하는 게 익숙하지 않을 수 있지만 새로운 도전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물고기자리와 잘 어울리고 염소자리와도 좋은 인연입니다. 화를 내는 일이 있으면 참지 말고 화를 내는 게 본인의 건강에 좋습니다.

쌍둥이자리 : 5월 22일에서 6월 21일 사이에 태어난 사람

올해 운세는 아주 좋습니다. 이러한 기운이 있을 때에는 좀 더 과감한 행동을 하는 게 좋습니다. 사람과는 관계에 조금 신경 쓰는 것이 구설수에 빠지지 않는 지름길입니다.

 

본인이 말재주가 좋고 머리 회전이 빠르다고 다른 사람들을 무시하거나 하면 안 됩니다. 사교적이지만 너무 인간관계로 모든 일을 해결하려고 하면 아무것도 이루지 못할 수 있습니다.

 

양자리 사람하고 잘 어울리지만 사람에게 쉽게 흥미를 잃어버리는 당신의 성격이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올해 사람과의 관계만 조심하면 전체적으로 운세는 좋습니다.

 

게자리 : 6월 22에서 7월 22일 사이에 태어난 사람)

빠쁘지만 쉬어간다고 생각하는 게 편한 한 해입니다. 세상사 모든 것이 내 맘대로 되지 않습니다. 한 번쯤 쉼표를 찍는다고 생각하고 여유를 가지시길 바랍니다.

 

사람을 상대하는 직업에 있으시면 사람 때문에 많이 힘들 수도 있습니다. 남에게 베푼다고 해서 반듯이 그 사람이 고마워하지 않습니다. 어쩌면 당연히 여길 수도 있습니다.

 

인간적인 성격을 가진 물고기자리나 전갈자리와 궁합이 맞습니다. 서로를 이해하는 사람과 함께 한다는 것은 커다란 축복입니다.

 

사자자리 : 7월 23일에서 8월 23일 사이에 태어난 사람

무리하게 욕심을 내면 많을 것을 잃어버릴 수 있습니다. 일이 잘 풀리지 않아 답답함을 느끼는 한 해가 될 수 있습니다. 연인과도 잦은 다툼이 있을 수 있습니다.

 

대중의 인기는 구름과 같은 것입니다. 모여들기도 하지만 금방 사라지기도 합니다. 사람들과 함께 한다고 외로움이 사라지지 않습니다.

 

본인이 구속받는 걸 싫어하듯 연인도 구속받지 않으려고 합니다 물고기자리와 별자리 궁합은 좋습니다. 올해는 많이 돌아다니는 것이 좋습니다.

 

처녀자리 : 8월 24에서 9월 23일 사이에 태어난 사람

집에 있지 말고 부지런히 돌아다니는 게 좋다. 많은 사람과의 만남에서 좋은 일도 생긴다. 투자도 커다란 성과는 아니지만 소소한 재미를 보게 된다.

 

세상에 완벽한 건 없다. 무결점의 완벽을 추구하면 아무것도 할 수 없다. 감수성이 너무 예민해서 마음을 다치기 쉬우니 사소한 것에 신경을 쓰지 않는 게 좋다.

 

황소자리나 염소자리와 궁합이 맞는 편이다. 처녀자리 사람은 자신을 잘 이해해주는 사람을 만나야 편안하다. 당신을 이해해주고 사랑해 주는 사람과 만남을 가지길 바란다.

댓글